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EWSECU CTF 운영후기
    워라벨/경험(성찰, 마인드, 후기) 2019. 2. 2. 19:12
    반응형

      

    NEWSECU CTF 3회차 운영후기

    2019-01-28 ~ 2019-01-29

    ctf 1회 2회에 비하면 대회운영 환경 퀄리티가 좋아졌다 ㅋㅋ

    팀장 짱짱!!

    이렇게 팀이 성장하는 것을 몸으로 체험하고있다 ㅠㅠ

    올해는 몇 배 더 열심히 해야겠다 ㅎㅎ 

    이것저것 팀으로 후원이 .. 

    저는 줏어 먹기만 할 뿐.. 

    현장에서 문제 추가제작 중.. 

    2시간 동안 머리 쥐어짜내느라 갑자기 멍해졌다..

    여유 생겼을 때 쯤 찰칵 해봤다 ㅎㅎ

    ( 밤새기 전 저녁 )

    야경보면서 피로가 풀렸다 ㅠㅠ

    휴대폰 카메라로 선명하게 담지 못해서 아쉽다 ㅠㅠ

    ( 밤샌 후 아침 )

    다행히도 사진에 잘 담았다?!! 


    대회운영 후기:

    대회를 운영할 때마다 느끼는 게 있는데,

    문제 제작할 때는 머리골치 아픈데.

    내가 만든 문제를 푸시는 분들을 보면 뿌듯함을 느낀다.

    성장하는 동기를 얻는 좋은 경험이다 ㅎㅎ

    그리고

    이번 ctf도 참가자분들이 100 넘게 참여해주셨는데 너무 감사합니다.ㅎㅎㅎㅎ

    앞으로는

    지금보다 퀄리티 높은 문제를 만들기 위해서 열심히 공부해야겠다. ㅎㅎ


    NEWSECU팀원 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승승장구하자~!!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