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육부/KERIS 정보보안 경진대회
    워라벨/경험(성찰, 마인드, 후기) 2015. 10. 18. 17:58
    반응형

    제가 드디어 첫 해킹대회 본선을 가게되었습니다. 좀 안좋은일도 발생했지만..

    제가 리버싱문제 나올줄알고 기대했는데 문제방식이 하나풀면 다른분야 하나로 넘어가는 방식이라서 결국 모르는 분야부터 풀게되서 당황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구글링으로 팀형들에게 풀 수있도록 도움 많이 드렸습니다. 결국엔 본선으로 가게됬습니다.

    정말 못하지만 도움되려고 모르는분야도 구글링을 통해서 바로 즉각 풀 수있도록 도움드렸던게 뿌듯하네요 ㅎㅎ


    그리고 저는 본선에 꼭 가고싶다는 생각이 많았고 기대가 많이 컷습니다. 

    그런데 진짜 열심히했는데 어떤 안좋은 일 때문에 순위권이 밀릴려하길레 억울해서 마지막에 멘탈을 놨네요 ( 하지만 이 일이 좋게 풀려서 본선 ) 

    그래서 이번엔 많이 준비해서 빈틈을 많이줄여야겠어요! 순위권에 의미를 두지 않고 ( 적당히 둔다는 의미 ) 

    문제푸는것에 더욱 집중할 수있도록 멘탈을 잡아야겠어요!


    정말 본선가고싶다는 기대가 커서..

    본선에서는 1~3 등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