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eversing.kr imageprc
    Reversing/Reversing.kr 2015. 10. 12. 19:50
    반응형



                        


    문자열 검색부터 하였습니다. 

    음.. 의외로 쓸데없는 코드들이 안보이네요??

    저기 " ... " 이 보이는데 답글자가 3개정도 되낭? 한번 추측해봅니다.

    저는 문자열을 클릭 한 뒤 스크롤을 올렸습니다. 

    음 API가 많네요.. 그러면 모르는 API 구글로 검색 하나씩 하나씩 하시면 API공부 잘될듯요!

    저기 API 중 왠만한건 알것같아요( 조금.. ) 

    BitBit는 비트맵 에 관련된거같던뎀 ("첫단원 잠깐 읽다가 뒷장 핵심 부분들 넘기면서 막 읽어봄")

    Height = 높이 Width = 너비

    아 ㅋㅋ API책 산지 일주일정도 됐어용 ㅋㅋ ("핵심 API로 배우는 윈도우 프로그래밍")

    근데 API프로그래밍 재밌을줄 알았거든요..? 근데 API코드 본적없이 덤빈건데..

    막상 보니까 길더라구요.. 하아.. 

    문자열 검색창에서 MassgeBox 함수로 찾아가보세요

    그런 뒤 위로 스크롤을 올려보세요

    ("버릇 됨 왠진 몰라도 이렇게 해왔음 혹여나 위에 어떤 연산을 한 뒤 메세지 박스를 뛰우는지 알기위해")



    아래 리소스함수 어쩌고저쩌고 하네요 검색하면 그냥 나오네요 ㅎㅎ

    그리고 아래에서 16진수로 15F90번 값을올리면서 비교 반복하는데

    리소스 와 관련있나봐요 아닐수도 있고 ㅎ

    자 이렇게 똑같이 높이 150 너비 200 똑같이 해준 뒤

    JPG로 할지 BMP로 할지 다 해보세요

    << 리소스는 프로그램안에 있겠죠 리소스API함수 있는거 보면 ㅋㅋ HxD 헥스에디터 툴로 했습니당^^>>

    자 이렇게 저는 이미지 리소스들을 시작지점부터 끝지점까지 복사 한 뒤

    제가 만든 파일에 그대로 덮었습니다.


    제가 추측한대로 답이 3개가 맞네요 음.. 그거때문은 아닌가 ㅋㅋ


    반응형

    'Reversing > Reversing.kr'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versing.kr Direct3D FPS  (0) 2017.11.09
    Reversing.kr MusicPlayer  (1) 2017.11.06
    Reversing.kr ImagePrc  (0) 2017.11.06
Designed by Tistory.